현실에 지친 5년 차 부부, 나쁘게 살기로 결심하다
첫 호흡부터 완벽 그 자체 대본리딩 현장 공개
상상초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2024년 1월 첫 공개
▲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솜 대본리딩 모습. /사진제공=티빙

이솜, 안재홍이 은밀한 이중생활을 시작한다.

내년 1월 처음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극본·연출 임대형·전고운, 제작 바른손스튜디오·엘티엔에스 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제공 티빙(TVING))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이솜 분)과 사무엘(안재홍 분)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이다.

영화 <윤희에게>로 아름다운 영상미를 보여준 임대형 감독과 <소공녀>로 잔잔한 여운을 남긴 전고운 감독이 연출과 극본을 함께 맡아 유쾌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여기에 독보적인 분위기를 가진 배우 이솜과 안재홍이 현실에 치이다 못해 나쁘게 살기로 결심한 5년 차 부부의 은밀한 이중생활을 그려낼 예정이다. 개성 강한 감독들과 배우들이 만나 어떤 조화를 보여줄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화끈한 웃음으로 가득했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안재홍 대본리딩 모습. /사진제공=티빙

이날 대본리딩 현장에는 임대형, 전고운 감독을 비롯해 이솜, 안재홍 등 작품을 완성할 배우들이 모두 모여 합을 맞췄다. 열정을 불태우기 위한 힘찬 기합으로 시작된 대본리딩은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먼저 이솜은 차가운 말투로 불륜 커플을 쫓는 호텔리어이자 시니컬한 아내 우진 캐릭터의 특색을 표현해냈다. 빚과 부동산, 돈 등 생활에 대한 고충부터 관계를 주도하는 화끈한 대사까지 막힘없이 늘어놓으며 극의 흐름을 이끌었다.

안재홍은 나긋나긋한 톤과 차분한 텐션으로 감성적인 남편이자 불륜 커플을 추격하는 택시 기사 사무엘 캐릭터의 면면들을 섬세하게 그려나갔다. 대사와 함께 셔터를 누르는 등 간단한 손 연기도 덧붙여 대본리딩 현장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각 캐릭터에 푹 빠져든 이솜과 안재홍의 팀워크도 빛을 발했다. 불륜 커플의 뒤를 쫓으며 빠르게 이어지는 티키타카에 쫄깃한 텐션을 더한 것. 특히 부부 관계를 대하는 솔직하고도 대담한 대사들이 연이어 쏟아지면서 현장에 모인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첫 호흡부터 웃음꽃을 활짝 피운 두 배우가 만들어갈 부부의 이중생활이 기대되고 있다.

금지된 사랑을 막고 인생 역전을 노리는 평범한 부부 이솜, 안재홍의 이야기가 펼쳐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는 내년 1월 첫 공개된다.

/최남춘 기자 baik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