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 곧 죽습니다’ 유인수, 궁금증 자아내는 비하인드 사진 공개로 관심 UP

 

▲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의 유인수 스틸컷. /사진제공=매니지먼트 구

유인수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유인수는 권혁수(김강훈)의 같은 반 학생으로 등장해 극에 긴장감을 더할 신스틸러로 활약한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수는 손에는 핸드폰을 쥔 채 강렬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응시하고 있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캐릭터와 상황에 대해 더욱 궁금증을 높였다.

‘지금 우리 학교는’, ‘환혼’, ‘나쁜엄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등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캐릭터를 보여줬던 유인수는 최근 넷플릭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에 출연해 공황장애를 겪는 간호실습생 ‘지승재’를 연기하며 실감 나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이때문에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보여줄 강렬한 이미지 변신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오는 15일 Part 1의 1~4화가 전편 공개되며 내년 1월 5일에는 Part 2가 공개된다.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세계 240개국 이상에서도 ‘이재, 곧 죽습니다’를 만나볼 수 있다.

/최남춘 기자 baikal@incheonilbo.com



관련기사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깜짝 스포일러…시크릿 캐스트 9인, 키워드 전격 공개 <이재, 곧 죽습니다>의 시크릿 캐스트들이 각자 맡은 캐릭터의 키워드를 공개했다.오는 15일, Part 1 전편 공개를 앞두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연출/각본 하병훈, 제작 SLL, 스튜디오N,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 분)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겪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김지훈, 최시원, 성훈, 김강훈, 장승조, 이재욱, 이도현, 고윤정, 김재욱, 오정세 등 최이재의 심판을 함께 할 시크릿 캐스트들의 역할이 조금씩 밝혀지며 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김강훈, 데뷔 이후 학원 폭력물 첫 도전 김강훈이 <이재, 곧 죽습니다>를 통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학원 폭력물에 도전한다.오는 15일 Part 1 전편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연출/각본 하병훈, 제작 SLL, 스튜디오N,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티빙(TVING))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 분)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겪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극 중 김강훈은 17세 고등학생 권혁수 역을 맡았다. 또래보다 키가 아주 작은 데다가 조심스러운 성격 때문에 학교 일진들의 표적이 됐다. 선생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