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체임버오케스트라 모습.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 인천검단 교회가 지난 29일 체임버오케스트라 연주회를 열었다.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주회'라는 제목으로 엘로힘 하나님의 영광을 노래하는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와 사람들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영화 삽입곡, 클래식 등을 선보였다. 피아노 독주곡으로 쇼팽 에튀드 '혁명'의 격정적인 연주와 피아노와 바이올린이 협연한 유키 구라모토의 '레이크 루이스', 오카리나와 오케스트라의 협연, 중창단의 무대까지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10여년간 다채로운 문화행사로 지역민의 화합과 정서적 지원에 힘을 쏟고 있다. 100인조 메시아오케스트라를 비롯, 각 지역별로 체임버오케스트라단을 구성해 활동한다. 이달에도 강원 원주를 시작으로 서울과 대전 개최했고 12월까지 인천과 울산, 경기 수원과 성남, 경북 영천 등지에서 공연을 열 계획이다.

이번 연주회에 지역주민은 물론 김명주 인천시의원, 홍순서·이의상 서구의원, 구재용 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등 각계 인사들이 축전과 영상으로 축하인사를 전했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단원 27명 중 24명이 학생과 청년인데 한 달 전부터 매일같이 연습했다”며 “참석자들이 많은 감동을 받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는 다채로운 문화행사 외에도 세계 175개국 7500여 교회를 중심으로 환경정화, 헌혈, 이웃돕기, 재난구호 같은 봉사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장지혜 기자 jjh@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