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산시 부곡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가 함께한 체육 행사. /사진제공=부곡종합사회복지관

안산시 부곡종합사회복지관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가 함께하는 ‘모여라! 뭉쳐라! 부곡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체육 행사는 지난 15일 안산시 상록구 부곡동 점섬실내체육관에서 100여명의 자원봉사자 후원자가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행사는 부곡종합사회복지관의 자원봉사자, 후원자들 간의 화합과 연대의식 고취를 위해 마련된 자리로 복지관에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는 남녀노소가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 안산시 부곡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가 함께한 체육 행사. /사진제공=부곡종합사회복지관

아울러 김철민 국회의원, 안산시의회 유재수∙설호영 시의원이 행사장을 찾아 자원봉사자, 후원자들을 격려했다.

15년째 복지관에서 봉사활동 중인 원종숙 자원봉사자는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서로 웃음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었고, 체육대회의 활력을 받아 앞으로도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했으며, 김민정 복지관 관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봉사자, 후원자분들이 친목 도모 뿐만 아니라 추후 다양한 연대를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봉사자, 후원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산=안병선 기자 bs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