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시 탑동동에 있는 놀자숲이 오는 28일 오픈 1주년 기념 인근 시,군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 행사가 진행된다./사진제공=동두천시

동두천시 탑동동에 자리 잡고 있는 놀자 숲이 오는 28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인근 시·군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동두천 시민을 비롯해 인접 시군인 의정부시, 양주시, 연천군의 시민과 군민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성수기 동안 적용된다.

할인 혜택은 주중 통합체험권 1+1 동반 할인과 주말 체험권 20%로 구성됐다.

놀자 숲 관계자는 “동두천 놀자 숲은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의 숲 테마파크로 지난해 7월에 재개장해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에 1주년을 기념하고자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 자연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놀자 숲은 익스트림 슬라이드, 하늘 네트 어드벤처, 에어리얼 로프, 펀크 라임 등 다양한 실내·외 체험시설이 마련돼있어 이용객들이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이 외에도 편의 시설로 푸드코트, 카페, 쉼터 등을 함께 조성해 청소년 또는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가족 단위 이용객들의 편의성과 즐거움을 높이고자 했다.

/동두천=김태훈 기자 thkim65@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