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성백 김포우리병원 이사장<사진 중앙 좌측>과 박진영 김포대학교 총장<사진 중앙 우측>이 업무협약식 후, 양측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김포우리병원

김포우리병원은 김포대학교과 상호 교류 및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27일 김포우리병원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고성백 김포우리병원 이사장과 박진영 김포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상생 발전을 위해 공동 사업에 대한 상호 협력, 상대 기관 추진 사업 지원, 김포대학교 교직원 건강권 보호를 위한 지원 사업 등을 시행키로 했다.

고성백 이사장은 “양 기관이 지역에서 가지는 역할을 서로 공유하고 협력한다면 지역 발전에 더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앞으로도 김포우리병원은 지역 유관 기관과의 협약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지역의 성장과 발전에 함께하는 지역 거점병원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진영 총장은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협력 관계를 맺음에 따라 지역의 교육, 의료 분야에서 한층 더 의미있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양 기관이 서로 발전하고,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포=권용국 기자 ykkwu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