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협중앙회 인천경기지역본부 보장성 공제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신협 인천경기지역본부

신협중앙회 인천경기지역본부(이하 인천경기신협)가 오는 6월16일까지 대고객 공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천·경기지역 내 신협 중 중앙회와 공제 협약을 맺은 133개 신협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인천·경기지역에 살지 않는 고객이라도 해당 조합에 방문하면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신협의 보장성 공제 가입 후 납입액 합계액이 30만원 이상이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선착순 300명에게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신협에서 보장성 공제 가입 후 납입액 합계액이 10만 원 이상이면 추첨으로 400명에게 상품권 3만 원을 지급한다.

두 이벤트는 중복으로 당첨되지 않는다. 첫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됐을 경우 10만 원 이상만 납입한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두 번째 이벤트에 응모된다.

중도해약한 경우나 환승계약 또는 부활계약, 공제 또는 조합원 가입 때 선택적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를 하지 않으면 추첨에서 제외된다.

당첨자는 7월 중으로 신협 홈페이지(www.cu.co.kr)에 안내할 예정이며, 모바일 상품권은 공제 가입 때 입력했던 고객 휴대폰 번호로 발송될 예정이다.

이경범 인천경기신협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신협의 우수한 공제 상품을 접할 기회를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벤트로 신협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장선 기자 kjs@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