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가 인천환경대상 수상자를 공모합니다. 올해로 28회째를 맞는 인천환경대상은 맑고 푸른 대한민국을 가꾸기 위해 기업과 시민들의 환경보전의식을 정착시키고, 환경개선에 노력하는 각계각층의 숨은 공로자를 발굴, 격려하는 자리입니다.

올해부터 한강유역환경청장 표창장이 새롭게 신설됩니다. 인천 지방자치단체가 추천하고 환경 분야에서 활동해온 권위 있는 심사위원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진행되는 제28회 인천환경대상에 관련 기관, 기업, 단체, 개인 등의 많은 지원과 성원을 바랍니다.

 

● 시상부문: 인천광역시장 표창장, 인천광역시의회의장 표창장, 한강유역환경청장 표창장, 인천일보 사장상, 특별상

● 추천대상: 인천지역 기관, 기업, 단체, 개인 등

● 추천기관: 인천시 각 군·구

※지방자치단체 및 개인은 자천도 가능 : 추천서·공적조서·증빙자료 5부, 사진(파일형식), 사업자등록증(등록신고필증), 주민등록등본(개인) 등 (추천서 및 공적 조서는 인천일보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우편 제출 후 이메일로 별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 : 2023년 4월 7일(금) ~ 5월 9일(화)

● 시 상 식 : 2023년 6월 13일 오후 2시 인천일보 4층 대회의실(예정)

● 문 의 : 032-452-0190, 0192

※ 자세한 사항은 인천일보 홈페이지(www.incheonilbo.com)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28회 인천 환경대상 후보자추천서 양식 다운로드 ※※※※



관련기사
[알립니다] 제28회 경기환경대상 주인공은 인천일보가 경기환경대상 수상자를 공모합니다.올해로 28회째를 맞는 경기환경대상은 맑고 푸른 대한민국을 가꾸기 위해 기업과 시민들의 환경보전의식을 정착시키고, 환경개선에 노력하는 각계각층의 숨은 공로자를 발굴, 격려하는 자리입니다.올해부터 한강유역환경청장 표창장이 새롭게 신설됩니다. 경기 지방자치단체가 추천하고 환경 분야에서 활동해온 권위 있는 심사위원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진행되는 제28회 경기환경대상에 관련 기관, 기업, 단체, 개인 등의 많은 지원과 성원을 바랍니다.· 시상부문 : 경기도지사 표창장, 한강유역환경청장 표창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