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종걸(왼쪽) 안산그리너스FC 대표이사와 정영란 안산시 단원보건소 건강증진과장이 12일 와∼스타디움에서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안산그리너스FC

안산그리너스FC는 안산시 단원보건소와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 이종걸 대표이사와 안산시 단원보건소 정영란 건강증진과장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앞으로 적극적이고 정기적인 홍보 활동과 안산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기획함으로써 지역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안산의 보다 많은 시민과 소통하고 실생활 건강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홈경기 초청 티켓을 지원하고,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시민들의 스포츠 활동 참여를 활성화 시키고 취약계층의 스포츠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종걸 대표이사는 “단원보건소와 협력을 통해 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안산 시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시를 대표하는 시민구단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안산의 시민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진숙 단원보건소장은 “안산 시민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위해 안산그리너스와 협력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의료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안산=안병선 기자 bs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