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실제 회원들을 바탕으로 이상형을 직접 찾을 수 있는 ‘회원 검색’ 페이지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해당 페이지는 노블레스 수현에서 결혼정보 서비스를 받아보기 전, 이상형이 있는지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어 가입을 앞둔 고객들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규 개설한 ‘회원 검색’ 페이지는 공식 홈페이지 내 ‘회원&성혼’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직업이나 나이, 학력, 연봉 등 다양한 카테고리 별로 나눈 이성의 정보를 미리 받아볼 수 있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결혼정보업체 가입 전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사항 중 하나가 내가 ‘원하는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느냐’는 점이다. 업체에서는 최대한 원하는 조건에 맞춰 매칭을 해드리고 있지만, 회원 상황을 실제로 보기 전까지는 100% 신뢰가 가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 고객들의 이러한 애로사항을 반영해 ‘회원 검색’ 페이지를 신규 개설하였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노블레스 수현은 홈페이지에는 이외에도 결혼정보업체 Q&A 페이지, 미팅 성공 전략, 미팅 가이드 및 부산·광주·대전·대구지사 등을 안내하고 있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회원들의 원활한 매칭을 위해 남녀회원 성비를 54:46으로 유지 중이며, 전문직 회원도 다수 보유 중이다. 이중 최다 성혼 전문 직종은 ▲의사 ▲변호사 ▲검사로 나타났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