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벨(DERMABELL)이 ‘2023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모델링팩)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고 밝혔다.

(주)비에스글로벌홀딩스의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더마벨(DERMABELL)은 모델링팩의 높은 품질과 경쟁력, 인기로 본 상을 수상했다.

더마벨의 모델링팩은 에스테틱샵의 전문 에스테틱은 물론 일반 소비자의 홈케어용으로도 적합한 제품으로, 물 없이 1제와 2제의 혼합만으로 피부에 지속적인 쿨링감과 에센스를 전달해주는 액상 모델링팩이다.

최근 업그레이드 출시한 모델링팩 2종(프리미엄 실크펩타 모델링팩, 프리미엄 시카포레스트 모델링팩)은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과해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프리미엄 실크펩타 모델링팩’은 피부 탄력, 피부결 밀도, 피부 모공 밀도, 피부 수분 밀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시카포레스트 모델링팩은’ 열 자극 때문에 붉어진 피부와 물리적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에도 한몫 한다.

더마벨(DERMABELL) 관계자는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탄생한 자사만의 에스테틱 포뮬레이션이 반영된 화장품을 안전한 원료와 첨단 배합, 제조 기술로 생산해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을 이뤘다”며, “더마벨은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신뢰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