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전속모델로 모델 이현이를 발탁한 프리미엄 홈 뷰티 디바이스 ‘루킨스’가 오는 1월 29일 GS SHOP LIVE(지에스 샵 라이브 채널)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뷰티 전문 쇼호스트 정서경, 장현진과 진행하는 홈쇼핑 생방송은 저녁 8시 35분부터 65분간 방영될 예정이다.

루킨스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은 만큼, 혼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수많은 뷰티 디바이스 제품들 속에서도 임상 실험을 통해 검증된 제조 기술력을 꼭 확인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루킨스’는 피부미용 의료기기 제조 업력 17년을 자랑하는 메딕콘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이다. 주로 항노화 관련 제품을 연구했으며 병의원, 에스테틱 공급 전문 의료기기 기업으로 국내외에 34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미용 의료기기 제조 업계 최초로 MFU(미세 집속 초음파) 특허 기술을 개발한 바 있다.

루킨스(LUKINS)는 집속 초음파(HIFU)와 고주파(RF)가 합쳐진 2 in 1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로, 피부과 시술과 동일한 방식을 이용하여 피부 탄력뿐만 아니라 피부톤, 모공, 윤기 관리까지 가능한 얼굴마사지기 제품이다. 특히나 카트리지 교체 없이 페이스 100만샷+아이 100만샷 총 200만샷으로 무한샷에 가까운 최대 샷 수를 보장한다.

더불어 손실되는 도트 없이 원하는 부위에 정확하게 조사되는 1SHOT 1DOT 시스템으로 굴곡진 얼굴, 비대칭 얼굴, 좁은 부위 등에 사용하기 용이하며 통증 및 부작용을 최소화했다.

특히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진행한 임상실험 결과 페이스 카트리지 1회 사용 시 입꼬리 피부 각도 4.0° 개선, 턱라인 피부 각도 3.6° 개선, 아이 카트리지 사용 시 눈꼬리 피부 각도 2.8° 개선 둥 피부의 처진 각도 개선에 즉시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홈쇼핑을 통한 첫 런칭 구성은 기본 패키지 구매 시 본 방송에서만 런칭 혜택으로 판매가 59만원 상당의 아이 카트리지(100만 샷)를 무상 증정하며 루벨라드 베리어 수딩젤 4개와, 렌탈 무이자 48개월 등 혜택을 제공한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