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을 운영 중인 ㈜보배에프앤비(대표 김진혁)가 오는 12일부터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고객을 위한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보배반점 가맹점(일부 매장 제외)에서 ‘보배반점’을 대표하는 공식 캐릭터인 ‘화몽’ ‘팔배’ ‘보보’가 그려져 있는 핫팩을 증정하는 것으로, 홀 주문 및 배달,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단, 증정 조건은 매장별로 상이하며 선착순 증정으로 매장별 핫팩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되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하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보배에프앤비는 보배삼총사라는 공식 캐릭터를 매개로 쉽고 재미있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캐릭터 팬덤을 형성시켜 고객과 교류를 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캐릭터를 활용한 SNS 활동, 굿즈 제작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방침이다. 

보배에프앤비 관계자는 “경제 침체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몸과 마음이 추운 이 시기에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를 전해드리기 위해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동네 단골 중식당 보배반점에 어울리는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배반점은 전국 120호점을 돌파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