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0일 개최되는 ‘서비스디자인 온라인 세미나’ 포스터. /사진제공=인천TP

인천테크노파크는 인천시와 함께 오는 10일 중소기업의 브랜드 개선을 돕기 위한 ‘서비스디자인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고객 중심의 브랜드디자인’을 주제로 열린다. 전문가와 기업인의 강연을 통해 브랜드디자인과 브랜딩 성공사례를 짚어보는 등 기업 브랜드디자인의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국내 유수 기업의 카피라이팅에 참여한 박요철 브랜드 컨설턴트는 이날 ‘나를 알리는 브랜드’ 강연을 통해 기업 성장으로 이어지는 브랜딩 방법을 전한다.

또 동물복지 친환경 양계농장으로 유정란을 생산 판매하는 최광헌 소원농장 대표가 ‘브랜드디자인 개선 사례’를 주제로 브랜드디자인을 개선해 매출 성장을 이룬 과정과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세미나 참여 신청은 오는 9일까지 인천디자인지원센터 누리집(www.idsc.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을 열어보거나 인천TP 디자인지원센터(032-260-0272, 0274)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서비스디자인과 브랜드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며 “고객에게 기업을 알리는 일이 어려운 중소기업 등에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혜리 기자 hye@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