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윈의 미용기기 브랜드 ‘벨라페이스’가 가을맞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벨라페이스는 피부 트러블이 많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는 가을 환절기 피부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해 최대 40%까지 가격 할인을 실시한다. 특히 이번 세일은 벨라페이스 전체 제품 라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 품목에는 ▲갈바닉 냉온 마사지기 ▲진동클렌저 등이 포함됐다. 

‘벨라페이스 갈바닉 냉온 마사지기’는 같은 극끼리 서로를 밀어내는 전자기의 특성을 활용해, 피부에 도포된 화장품의 유효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벨라페이스 진동클렌저’는 클렌저 앞뒤로 분포된 실리콘 돌기 2,150여 개가 본체에서 나오는 음파진동을 그대로 모공 깊은 곳까지 전달하면서 딥클렌징을 해준다. 

‘벨라페이스 아쿠아필링기’는 초당 24,000회의 미세진동으로 아쿠아 필이 가능하여 세안 시 모공 속 노폐물 제거는 물론 각질, 화이트헤드 등을 제거하여 딥클렌징을 돕는다. ‘벨라페이스 피지흡입기’는 늘어난 모공 속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히팅모드를 지원하여 스팀타올 없이 모공을 열어준 후 화이트헤드, 블랙헤드는 물론 각질제거까지 쉽게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MTS C롤러는 피부에 수분감을 효과적으로 채워주면서 피부장벽의 균형을 개선해준다.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