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 단지 지하 2층~지상 29층 19개동…총 1979가구 대단지 규모
e편한세상 라씨엘로·하이센트 조감도. /자료제공=DL건설

DL건설이 29일 평택시 화양지구 일원에 ‘e편한세상 평택 라씨엘로(2-1블록)’와 ‘e편한세상 평택 하이센트(4블록)’ 견본주택을 동시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번에 분양하는 e편한세상 평택 라씨엘로는 지하 2층 ~ 지상 29층, 10개동 규모로 1065가구다. 전용면적 59㎡, 84㎡다.

e편한세상 평택 하이센트(4블록)는 지하 2층 ~ 지상 29층, 9개동 규모로 916가구다, 전용면적 59㎡, 74㎡, 84㎡다.

단지는 전국구 청약 단지로 평택 시민이 아니라도 전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모두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당첨자 발표일이 달라 중복 청약도 가능하다.

DL건설이 평택 화양지구에 공급하는 두 단지는 국내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 명성에 걸맞는 상품성을 갖춰 실수요자들의 기대가 높다. 

먼저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햇빛이 잘 들고, 바람도 잘 통하도록 설계했다. 전 가구 4Bay(베이) 구조로 개방감이 뛰어나고, 넉넉한 수납공간도 마련된다. 

또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혁신설계 ‘C2하우스’도 적용하며, 미세먼지 저감 식재를 사용해 쾌적한 주거생활도 기대된다. 미스트 분사 시설물,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 등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도 적용될 예정이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센터, GX룸은 물론 라운지카페, 다목적홀, 비즈니스룸, 실내놀이터 등 업무 및 문화생활을 위한 시설들도 마련된다.  

특히 민간주도 도시개발사업 기준 국내 최대 규모인 화양지구에 들어서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평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