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롱비치 테솔자격증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롱비치 테솔자격증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롱비치는 US News West Regional Universities에서 14위 하는 미국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는 미국 주립대학교로 136개의 학사 프로그램, 92개의 석사프로그램, 5개의 박사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학부생수만 약 32,000 명 정도가 있는 종합대학교이며 학생과 교수의 비율은 23:1 이다. 영화의 거장인 스티븐스필버그가 졸업한 대학교이기도하다.  ​

미국에서 취업률 또한 높고 그로 인해 비즈니스학과, 간호학과, 공대 등이 인기가 높으며 교사 양성 프로그램이 유명하다. 현재 미 전국 9% 교사들이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롱비치 교사 양상 프로그램 출신이다. 

타임스 테솔 통번역교육원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 롱비치대학교 현지 테솔(TESOL) 과정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미국 롱비치 대학 테솔(TESOL) 과정을 운영 중이며 테솔 전문 원어민 강사와 100% 영어수업으로 영어교수법 이론을 실제 수업 중 다양하게 적용하고 실전 연습하면서 실전 강의력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

타임스 롱비치 테솔(TESOL) 졸업 후에는 미국 롱비치대학교 테솔자격증 뿐만 아니라 방과 후 영어지도사 1급 자격증도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동시 취득 가능하다.

줌(ZOOM)을 활용한 실시간 쌍방향 온라인수업으로 진행되어 최대한 오프라인 수업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담당 테솔 전문 원어민 강사와 상시 1:1 상담 및 피드백을 수시로 받을 수 있다. 
 
현재 타임스 테솔 통번역 교육원에서는 온라인 수업료 최대 할인 이벤트와 대면/비대면 무료레벨테스트를 진행중이며 7월 줌 실시간 온라인 주중/주말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