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2~26일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될 2022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올해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를 운영한다./사진제공=고양국제꽃박람회.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22~26일까지 개최될 ' 2022 고양국제꽃박람회 화훼산업대전'을 앞두고 온라인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6일 밝혔다.

올해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장기화 되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와 침체된 화훼산업 활성화를 위해 꽃축제 행사 보다는 화훼전문 비지니스로 열린다.

이에 고양국제꽃박람회는 행사장 방역수칙 적용과 입장 인원 제한 등 현장 혼란 방지를 위해 전면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사전 예약은 화훼관련 종사자·화훼농가·기업 관계자들은 7일, 화훼산업에 관심이 있는 일반 참관객은 9일부터 잔여 가능수량에 한해 신청 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예약은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or.kr) 및 사전예약사 홈페이지(http://sjinfotec.com/flower2022/)를 통해 21일 오후 6시까지 예약을 받는다.

행사장은 일일 4800명,시간당 600명 이내 입장이 가능하며 신청 인원 초과시 조기 마감한다.

한편 2022고양국제꽃박람회 화훼산업대전은 일산호수공원 내 꽃전시관에서 열리며,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의 방역지침 준수와 철저한 현장방역 관리 속에 운영될 예정이다.

/고양=김재영 기자 kjyeong@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