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르메티아 서초’ 조감도
사진=’에르메티아 서초’ 조감도

서울 서초에 위치한 하이엔드 오피스텔 ‘에르메티아 서초’가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에르메티아 서초’는 지하4층~지상16층 규모로, 상업시설 없이 주거공간으로만 구성된 프라이빗 오피스텔이다. 2룸 위주 설계 및 수납공간 극대화로 편의성과 실용성을 향상시켰다. 1인 가구를 위한 확장형 마스터룸을 설계한 1.5룸 구조와 다양한 라이프를 위한 멀티룸이 강화된 2룸 구조 등 특화설계도 적용했다.

인근에 서초역, 교대역 등이 위치해 있으며 반경 직선거리 1.5km 내외로 경부고속도로 서초IC, 반포대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백화점, 마트 등과 가까워 여가생활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으며 행정기관과도 가깝다. 

‘에르메티아 서초’의 거실에는 최신 스마트미러가 설치돼 편리한 AI인프라를 제공한다. 기존 홈네트워크 기능을 확대해 세대 내 조명·전동커튼은 물론, 엘리베이터 호출 등 공용부까지 연동 제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헬스케어·각종 미디어 정보·음성인식 기능을 제공해 개인비서 역할까지 기대된다.

토탈 컨시어지 서비스도 선보인다. 발렛파킹과 하우스키핑 등 주거 서비스 및 특화된 1:1 맞춤 비서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의 삶에 편의를 더할 예정이다. 바비큐 파티 등이 가능한 휴식공간 루프탑 가든, 입주민 전용 퍼스널 PT가 운영될 예정이고, 컨시어지 전문업체가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