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수익 공유 플랫폼 위프렉스가 2AM의 임슬옹과 에이핑크의 윤보미가 함께 부른 ‘LOVELY 해’를 신규 음원 상품으로 선보였다.

‘LOVELY 해’는 진실한 사랑 찾기란 공동의 목표를 갖고 파트너와 동고동락하며 성장해나가는 스타들의 인간적이고 솔직한 모습을 담은 SBS 리얼리티 예능 플로그램 ‘썸남썸녀’의 OST로 에이핑크의 윤보미와 2AM의 임슬옹이 불러 화제가 되었다.

달콤한 멜로디와 두 가수의 하모니가 사랑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위프렉스는 2월 셋째 주 신규 음원 상품으로 임슬옹과 윤보미의 ‘LOVELY 해’ 이외에도 출중한 가창력으로 주목받은 용주가 참여한 ‘제3의 매력’ OST ‘Think About You’, 박보람의 알앤비 발라드 ‘한 잔만 더 하면’,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의 OST Part.3 메인 테마곡 ‘앙큼한 상상’까지 인기 드라마의 OST 곡을 비롯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곡들로 신규 음원 상품을 공개하였다. 

위프렉스는 음원 수익을 공유 받을 수 있는 권리를 상품화한 ‘음원 상품’ 구매를 통해 매일 음원 수익을 받아볼 수 있는 ‘음원 수익 공유 플랫폼’으로 소액으로도 음원 상품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원 상품 선물하기, 음원 수익 정보 서비스 ‘위피디아’ 서비스, 쉬운 사용 방법 등을 통해 매일 듣는 노래를 활용한 재테크라는 점에서 MZ 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