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과정(영어, 일본어, 중국어) 2개월 과정 신청하면 1개월 과정 무료 

YBM넷의 온라인교육 브랜드 ‘YBM전화화상’이 2개월 수강신청하면 1개월 과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YBM전화화상은 원어민 강사가 진행하는 1:1 회화 프로그램으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 강의로 구성돼 있다. 생활 회화, 비즈니스 실무 회화, 매월 업데이트되는 CNN뉴스 등 다양한 수업이 있다. 월·수·금 또는 화·목처럼 획일적으로 미리 정해진 요일에 수업을 들어야만 하는 방식이 아니라, 학습자가 요일을 임의로 지정할 수 있게 해서 학습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이벤트는 전 언어, 전 과정 대상으로 영어(미국, 필리핀 강사), 일본어, 중국어 모든 수업 2개월 과정을 신청하면 1개월 과정을 무료로 준다. 또, 원어민 레벨테스트 1회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1:1 맞춤형 학습 컨설팅과 실제 전화영어 수업 2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레벨테스트를 받고, 상담을 완료하면 스타벅스 더블샷캔 기프티콘을 모두에게 준다. 

YBM전화화상 관계자는 “2022년 맞아 영어 회화를 공부하고자 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수업까지 1개월 수업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전화수업 뿐만 아니라 전 과정 화상 수업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YBM전화화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