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년 전통의 부동산 교육기관 경록이 2022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일정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3사명품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한국 부동산 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운영하는 3사명품반은 정통 부동산학을 기반으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교육과정을 모두 교육해 부동산 개발, 관리, 중개, 매매 종합업무 수행이 가능한 전문가를 육성하는 온라인 교육반이다.

본 교육반에 등록하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전문기획인강(기본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교재와 특강, 무제한 출제예상문제 ‘IT학습센터’를 제공받는다. 임대관리사, 공경매 인강과 교재도 제공받을 수 있다.

3사명품반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130여 명이 제작해 고도의 전문성을 지녔고, 최신 출제 경향을 정확히 겨냥한다. 또 부동산을 공부해본 경험이 전혀 없는 사람도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아울러 인강은 1일 4시간 수강으로 6~8개월에 1회 완성이 가능한 900시간 과정보다 짧게 1일 3시간 수강으로 1개월에 1회 완성이 가능한 162시간 과정으로 만들어졌다. 교재는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집중적으로 교육하며,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을 삽화로 쉽게 풀어 교육한다.

임대관리사, 공경매 교육과정은 부동산 경기와 관계 없이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임대관리업, 공경매 노하우를 정통 부동산학에 근거해 교육한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의 경쟁력 강화에도 유용하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500시간 초단기 동차합격자도 배출했다.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