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아양지구에 들어서는 ㈜흥화의 ‘안성아양 흥화하브’의 견본주택을 열고 12일부터 분양에 들어간다.

단지는 총 4개 동, 지하 1층~지상 25층 총 474가구로 공급된다. 전용면적 84㎡ (84A1, 84A2, 84A3, 84B1, 84B2, 84C, 84D)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안성아양 흥화하브’는 대규모택지개발지구 공급으로 수도권 거주자도 우선 공급이 가능하며, 25% 추첨제로 가점이 낮은 수도권 거주자도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아양지구는 구도심과 인접해 있으며 사통팔달 광역도로망이 갖춰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안성IC를 이용하면 평택제천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도 인접해 인근 주요도시 진입도 수월하다. 서울세종고속도로도 2024년 준공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평면 및 공간설계에 차별화를 꾀했다.

84형타입에는 혁신평면이 도입됐다. 3면 개방형설계와 4베이 설계, 팬트리(일부세대 적용), 가변형벽체가 적용된다. 특히 가구별로 1개씩 무상 제공되는 가구창고는 계절별 레저용품 등 부피가 큰 물건을 보관하기에 좋다.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설계도 탁월해 주방가구와 빌트인가구를 ‘한샘’의 책임시공으로 특화해 품격 있는 주거공간을 완성할 예정이다.

또한 원패스시스템, 홈IoT, 보안게이트 설치, 에너지절약시스템, 전기차 충전시설 등 최첨단 스마트시스템이 도입되며, 재택근무를 위한 사무공간인 오피스와 커뮤니티카페를 비롯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등의 입주민 시설도 계획됐다.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차단을 위해 현관, 팬트리, 세탁실을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클린룸과 안방 알파룸 또는 광폭 안방 무상선택과 와이드 조망창이 돋보이는 안방특화설계(일부가구 적용), 넓은 공간감을 자랑할 2.4m 높은 천장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12일 특별공급, 13일 1순위 당해 및 기타, 14일 2순위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발표는 20일이며, 정당계약은 11월 1∼3일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이버모델하우스를 동시 운영한다. /안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