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년·17년·19년 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합격자 수1 위’를 기록했다. 그 예로 지난 19년 30회 시험 합격률은 무려 70%였으며, 해당 기록은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을 통해 모두 공식 인정받았다. 

작년 시험 역시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시험주관처인 한국산업인력공단보다 더 높은 4.5배의 합격률을 자랑했다. 그 당시 6개월 단기 합격자, 재수생 최종 합격, 다수가 1년 내 합격 등을 이루며 뛰어난 교육 성과를 거뒀다. 올해도 그 명성을 이어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꿈을 현실로 만드는 에듀윌’이란 브랜드 메시지를 견고하게 지키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은 “교수님이 중요하다고 강조한 게 모두 나왔다”, “제가 1년 동안 공부하면서 느낀 건데 교수님들 내공이 대단하다”, “교수님들이 정말 철저하게 잘 가르쳐주셨다”라는 강의 후기를 남겼다. 

수강생 선택 1위 및 수강 만족도 1위의 교수진들로 ‘합격 드림 라인업’이라 불리고 있다. 홀로 공부하는 학생이 느는 가운데 온라인 강좌도 확실하게 더 보강했다.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각 영역에 특화된 30여명의 교수진이 있다. 풍부한 실무 경험 및 화려한 강의 경력으로 수험생은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교수님 수업을 찾을 수 있다. 

모든 강좌의 커리큘럼은 심플하다. 초시생도 쉽게 파악 가능한 교육 과정으로 오직 합격을 위한 핵심만 담았다. 우선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전 과목의 흐름을 잡고 필수 내용을 한번 더 정리해준다. 기출공략&정리로 수험생이 자주 어려움을 겪는 문제를 명확히 풀이하며, 마지막으로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특강으로 다음 시험에 철저히 대비한다. 3회독 이론 학습과 총 4회 문제풀이로 어떤 수험생이든 합격 필수 공략법을 쉽게 배워갈 수 있다. 

기타 업무로 집중 학습이 힘든 수험생을 위해 교재로 주요 개념을 정리했다. 실제 온라인 강의에서 활용하는 베스트셀러1위 교재로 전문 교수진 88명이 꼼꼼하게 점검했으며 뛰어난 퀄리티를 보장한다. 지금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는 온라인 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무려 81개월(6년 9개월)동안 1위를 유지하며 ‘수험 친구’가 되어주고 있다. 

해당 내용 모두가 들어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만의 온라인 강좌도 운영 중이다.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평생환급 평생패스’ △1차 또는 내년 합격 시 50% 환급 ‘안심환급패스’ △33만원으로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 ‘스피드패스’ 등이 현재 인기 강좌로 꼽히고 있다. 풍부한 할인 혜택으로 수험 부담을 낮추며 다양한 무료 특강으로 수험생의 만족스런 학습을 위해 힘쓰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압축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과정에 거품은 빼고 가장 합리적인 학습 서비스로 수험생의 인기를 꾸준히 얻고 있다”며, “보다 질 높은 교육 서비스 제공과 함께 대표 성인 교육브랜드란 기업 위상에 걸맞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며 수험생에게 합격이란 좋은 결과를 선물하겠다”라고 전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배출 기록과 합격 수기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