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는 완성도 높은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5점 만점인 훈련생 만족도 조사 결과 평균 4.9을 기록한 소식을 밝혔다. 

본 만족도는 Hrd-net을 통해 과정을 수강했던 훈련생들이 직접 평가하는 만족도/수강후기의 1~3회차 평균 만족도 조사결과 집계됐다.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과정 중 전기기능사는 특히 훈련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과정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같은 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비결을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관계자는 이론을 언제나 친절한 설명해주는 교수진과 필기와 실기 전부를 아우르는 커리큘럼으로 꼽았다. 

전기기능사 자격증 취득과정을 국비지원무료교육으로 수강할 수 있는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는 서울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했다. 관악, 구로, 동작, 금천, 영등포, 광명, 부천 등 지역의 수험생들의 꾸준한 방문을 받고 있으며,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국비지원을 받아 무료 또는 소정의 자기부담금을 지불해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관계자는 "전기기능사 자격증은 실용적인 전기 사용 및 관련 재해 방지를 위해 전기기기의 제작·조작·운전·보수 관련 숙련 기술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국가기술자격제도다"라며 "관련 분야 취업 또는 전기기사 같은 상위 자격증 취득을 꿈꾸는 비전공자라면 꼭 갖춰야할 조건 중 하나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많은 호평을 받은 수업 내용을 토대로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만큼 앞으로도 수강생분들의 합격과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