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동래학원’이 2021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제4회 전국 모의고사와 테마이론&족집게 특강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랜드프로 동래학원의 제4회 전국 모의고사는 27일에 진행하며, 25일까지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응시 접수를 받는다. 최근 출제경향을 바탕으로 엄선된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춰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모의고사를 치르면 출제 범위 및 출제 지문의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문제의 핵심 내용 파악, 시간 배분 등 실전 연습이 가능하다. 모의고사를 치른 후 본원 교수진의 자세한 해설이 담긴 강의를 수강해 학습 실력을 높일 수 있다는 것도 눈여겨볼 만한 부분이다.

테마이론 및 족집게 100선 문제특강은 테마이론+100선 문제 종합패키지/1차 패키지/2차 패키지로 나뉘며, 모두 할인가에 제공한다. 선착순 지정좌석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관련 자료들을 무료로 제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는다.

또한 민법 차민혁 교수 등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10시부터 18시까지 테마별로 핵심이론을 정리해주고, 적중 100선 문제를 통해 이번 시험에 확실히 대비할 수 있도록 기여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 노하우 파악이 가능해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랜드프로 동래학원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전국 모의고사와 테마이론 및 족집게 100선 특강을 준비했다”라며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이라면 랜드프로 동래학원에서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 동래학원의 전국 모의고사 일정과 테마이론 및 족집게 100선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