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보안 솔루션 시리즈 신제품

VPN 방화벽 전문업체인 넥스지는 클라우드 확산으로 증가하는 보안 위협과 늘어나는 공격을 효과적으로 방어하기 위해 고성능 보안 제품인 'NexG x700'(사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x700 시리즈는 개별 네트워크 보안 기능이 하나의 장비에 통합된 제품으로, 클라우드 VPN 서비스와 네트워크 가상화 기능을 구현해 외부의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안을 책임지는 고성능 통합보안 솔루션 신제품이다.

CPU, 메모리(Memory), 인터페이스(Interface) 등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과 다양한 통계를 제공하며, 간단한 설정으로 설정·저장 및 복구 지점의 원복, 스케줄 기능 등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NexG FW x700 시리즈는 부하 분산 처리 기능으로 최상의 성능을 실현했고, Off-Load 기술의 적용으로 최고의 가성비를 제공한다. 특히 종전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완벽하게 호환돼 업무 연속성을 제공해 Multi Cloud 환경을 제공하며 On Premise의 복잡한 보안 구성을 단순화하는 클라우드 구성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글로벌 수준의 보안 패턴으로 네트워크 접근 차단과 세계 최고 수준의 악성코드·취약점 탐지 등 5만 개 이상의 보안 패턴을 탑재해 국내 최고 수준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방화벽 1대의 제품으로도 논리적 독립적인 가상화 기능을 제공한다.

이어 SSL VPN 기본 서비스 제공으로 비대면 스마트 오피스에 최적화해 모바일과 다양한 단말에 안전한 원격 서비스(2Factor 인증, 자체 OTP)를 지원한다.

VForce UTM x700 시리즈는 넥스지 베스트셀러 제품인 VForce UTM 시리즈와 완벽하게 호환되며 소프트웨어 사양 및 성능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금융권과 기업 그리고 기관의 네트워크 환경과 보안 요구사항에 맞게 고성능으로 구현됐다. 기존 기가급 성능을 10·40G 성능으로 업그레이드한 가성비 최고의 제품으로 웹과 편리한 CLI 운영 환경이 제공돼 앞으로 소프트웨어의 교체없이 차세대 OS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최근 VPN 국제 표준으로 제정된 국산 경량블록 암호 알고리즘 LEA가 지원되며 NAC Sensor를 탑재해 강력한 사용자 기반 접근 통제 기능을 제공한다. 기존 NMS 연동 서비스와 Web 기반 ESM 제품을 통한 통합 관제 서비스가 가능하며, 특히 고성능 멀티 코어 기반 프로세서 탑재를 통해 비용 대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김익수 넥스지 대표는 “신규 출시된 NexG x700 시리즈 제품은 지난 20년간 축적된 서비스 안정성과 기술력, 고객 대응 역량을 집약해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 제품과 안정적인 연동 및 호환이 100% 가능하도록 개발돼 최고의 가성비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김칭우 기자 chingw@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