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2021년 상반기 SKCT 공채와 수시채용 대비 ‘2021 에듀윌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4회&직무모의고사’ 교재를 발간하고, 해당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기업별 직무적성검사-SK기업’ 카테고리에서 1월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2021 에듀윌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4회&직무모의고사’는 SKCT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2020년 10월 하반기에 시행된 SKCT의 실제 기출 키워드를 중심으로 최신 유형이 반영된 기출 복원 문제를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SKCT 실전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모의고사 5회분도 마련되어 있다. ▲ 실전 모의고사 3회 ▲ 직무 모의고사 ▲ 실전 동형 모의고사의 구성이다.

실전 모의고사는 모든 직군에서 출제되는 수리, 언어를 중심으로 각 20문항씩 40문항 구성의 모의고사이다. 직무 모의고사는 지원 직무에 따른 5개 타입(M, P, C, R, SW)을 공통, 직무 역량 문제로 구성하여 고난도 직무 영역에 대비하는 모의고사다. 실전 동형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구성의 모의고사로 기본기와 실전 감각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평을 듣고 있다.  

그뿐만 아니다. 에듀윌 취업이 2021년 상반기 SKCT 채용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특급 혜택 4종을 공개했다. 에듀윌 도서몰에서 수강할 수 있는 ‘SKCT 최신 기출분석 특강(수리+언어 2강), 수포자 부활특강(4강)과 SK그룹 합격 면접 자료집 및 취업인강 10,000원 할인권이 적용된다. 

‘2021 에듀윌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4회&직무모의고사’은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