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자격증 취득과 취업 준비를 한번에 끝마칠 수 있는 국제무역사/무역영어 ‘유통무역취업올인패스’를 선보였다. 

에듀윌 국제무역사/무역영어 ‘유통무역취업 올인원패스’는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NCS&인적성’, ‘면접&상식’ 강의를 한 번에 제공한다. 본 패스의 장점은 기존 자격증 및 취업 준비 비용보다 78% 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이다. 

과목 별 강의를 진행하는 에듀윌 합격 전문 교수진은 실무와 수많은 합격자 배출로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수험생 개개인의 눈높이에 맞춘 강의를 제공한다.   

수험생은 ‘물류관리사 입문특강’, ‘물류관리사 기초용어특강’, ‘취업시사상식특강’, 유통관리사 출제경향특강’, ‘대기업 자소서 핀셋 특강’, ‘국제무역사/무역영어 입문특강’
, ‘국제무역사/무역영어 합격필수특강’, ‘취업 수포자 시크릿 특강’ 등 강의를 통해 체계적인 스펙업에 도전하게 된다. 

수험생 개개인에 맞춘 역량 파악을 위한 ‘취업 스펙 진단평가’도 함께 이뤄진다. 업계 전문가가 직접 구성 평가 문항을 맏을었으며 실제 합격자와 스펙 비교 분석 및 객관적 취업 경쟁력 진단을 통해 합격을 돕는다.

수험생은 2021년 취업을 목표로 플랜A와B를 선택해 수험생활을 이어나가게 된다. 플랜 A는 국제무역사,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3개 종목의 자격증, 플랜B는 유통관리사와 무역영어 자격증의 취득을 목표로 한다. 

내 손 안의 강의실,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 pc 무료점검 서비스, 1:1원격 기술지원 시스템은 수험생의 합격을 위한 공부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에듀윌 국제무역사/무역영어 ‘유통무역취업 올인원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