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을 위해 매일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기초용어집’을 배포한다.

소방설비(산업)기사 시험은 외워야 하는 용어 양이 방대하며, 용어의 뜻 자체가 어려워 정확하게 기억하기 힘들어하는 수험생이 많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의 기초용어집은 150페이지 내외의 간결한 구성으로 분야별(전기/기계) 시험에 대한 안내 및 필기시험 및 실기시험 응시 시 핵심 체크 포인트를 제시해 주고 있다. 또한, 과목별 기초 용어를 압축해 한 권으로 용어에 대한 핵심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기초 용어에 대한 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합격 노하우를 담았다”라면서, “현재 100%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는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위해 ‘쌍기사 평생패스’, ‘단기합격반’, ‘0원 합격패스’, ‘전기+소방 평생패스’ 등 다양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쌍기사 평생패스’는 소방설비기사 전기와 기계 분야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0원 합격패스’는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과정이다.

전 강사,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기초부터 실기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수준별 맞춤 커리큘럼을 강화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