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삼성 GSAT 온라인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 중이다.

에듀윌은 10월~11월 중 치러질 예정인 삼성 온라인 GSAT를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온라인 맞춤형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윌은 삼성 GSAT 온라인 스터디 참여자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에듀윌 삼성 GSAT 강의 △삼성 단기패스 할인권 △추가문제(스터디 카톡 참여자 대상) △유형분석집(도서 구매 인증 시) 등을 제공하며, 스터디 출석 및 과제 달성률에 따라 수포자 부활노트,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에듀윌 무료 수강권 등을 추첨해 제공한다.

에듀윌의 온라인 스터디는 하루 딱 2시간으로 5일 만에 완성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1:1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스터디 대상 도서는 ‘2020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온라인 실전연습 서비스’ 교재다. 하반기 채용에 최적화된 최신판 교재로 최신 기출유형 파악은 물론 온라인 필기시험도 준비할 수 있다.

에듀윌 GSAT 온라인스터디는 9월 16일부터 27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진행은 10월 5일부터 9일까지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네이버 카페 ‘취업대학교’에서 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