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과 2017년에 이어 ‘단일 교육기관 2019년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에듀윌은 최다 합격자 배출에 걸맞는 높은 합격률도 기록했다. 최근 3년간 평균 합격률의 3배를 웃도는 약 60%의 합격률을 기록해왔으며, 지난해 시험에서는 70%의 합격률을 기록한 것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업계 최대 규모의 교수진, 베스트셀러 교재, 합격전략연구소가 개발한 탄탄한 커리큘럼 등 학습 서비스가 최다 합격자 배출의 원동력”이라며 “올해 시험에서도 많은 수험생을 합격으로 이끌어가기 위해 다양한 커리큐럼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에듀윌이 운영 중인 과정 중 ‘100% 환급 평생패스’의 경우, 합격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수강료 환급 혜택도 더하고 있어 수험생의 부담을 줄이는 데 큰 역할을 한다.

특히 해당 과정의 경우 올해 1차 시험만 합격해도 수강료의 50%를 환급받을 수 있고, 다음해 최종합격시 나머지 50%를 환급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맞춤 밀착 학습관리와 6개 직영학원의 현장강의를 실시간으로 수강할 수 있는 라이브클래스, 100% 무료 학습관리 패키지 등이 지원된다. 합격 이후에는 공인중개사 동문회의 이용 자격이 부여되며, 82만원 상당의 실무 종합패키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00% 환급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