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부평 SK VIEW 해모로' 트리플 역세권 전망…핵심 인프라 입지
'부평 SK VIEW 해모로' 트리플 역세권 전망…핵심 인프라 입지
  • 인천일보
  • 승인 2020.05.26 20:38
  • 수정 2020.05.26 20:37
  • 2020.05.27 경기판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건설과 한진중공업 컨소시엄은 이달 중 '부평 SK VIEW 해모로'를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투시도>

인천 부평구 부평구 동수천로 67번길 12-1 일원에 들어서는 '부평 SK VIEW 해모로'는 지하 2층~지상 25층, 17개 동, 전용면적 36~84㎡, 총 155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884가구가 일반분양으로 나온다. 견본주택은 홈페이지를 통한 사이버 모델하우스에서 선보인다.

'부평 SK VIEW 해모로'는 2010년 정비구역 지정 이후 10년여 만에 본격 분양을 진행해 부평의 변화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될 전망이다. 특히 인천 부평구와 부천 중동신도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핵심 입지에 위치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서울지하철 1호선과 인천지하철 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이 가깝고 부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지하철을 통한 빠른 출퇴근이 가능하다. 여기에 현재 계획 중인 GTX-B 노선이 부평역을 잇게 되면 향후 트리플 역세권으로 형성돼 미래 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아울러 인근에 송내IC와 중동IC가 위치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경인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전역으로 이동하기가 수월하다는 장점을 지녔다.

반경 500m 이내 부개서초를 비롯해 부개고, 부흥고, 부평여중 등 초·중·고교가 밀집돼 있으며 부개도서관과 부천시립상동도서관도 인접해 교육시설 접근성이 뛰어난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췄다.

기존 부평역세권 상권의 풍부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으며, 부평 문화의 거리와 부평 테마의 거리, 롯데시네마, 홈플러스, 현대백화점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부천 상동호수공원·삼산체육관을 통해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도 즐길 수 있다.

단지 내에는 SK건설의 미세먼지 차단 특화 설계인 'SK VIEW 클린에어 솔루션'이 적용된다. 아파트 내 버스 대기 공간 및 엘리베이터에도 환기 시스템이 설치되며, 단지 내에는 미세먼지 신호등이 설치돼 미세먼지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인천 부평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