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의왕초평지구 지족시설공급업주모집
의왕초평지구 지족시설공급업주모집
  • 김영복
  • 승인 2020.05.20 14:52
  • 수정 2020.05.2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는 다음 달 17일까지 의왕초평지구 자족시설용지 공급 추천대상자를 모집하며 시청 홈페이지 고시 공고란에 내용을 게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의왕초평지구 기업유치사업은 의왕시가 시의 자족 기능을 회복하고 경제기반 확충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의왕초평지구 자족시설용지에 첨단산업 관련 기업을 유치하는 사업이다.

의왕초평지구 자족시설용지는 의왕초평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공급촉진지구 내 1개 필지, 3만8264㎡ 규모의 용지로 첨단기업 등 업무시설과 벤처기업집적시설, 지식산업센터, 소프트웨어진흥시설 등의 입주가 가능하다.

유치업종에는 제한이 없으며, 국내·외 개별법인 또는 2개 이상의 법인으로 구성된 연합체면 신청할 수 있고, 의왕초평지구 기업유치사업의 비전 실현을 위한 4차 산업 등 권장 유치업종은 우대한다.

용지공급을 원하는 기업은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등 관련 서류를 시청 기업지원과에 방문해 제출하면 되고, 접수된 사업계획서는 관련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 심사를 거쳐 사업자를 선정한 후,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 추천해 계약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투기적 접근 방지 및 실입주 목적의 기업유치를 위해 사업자는 입주예정기업의 입주의향서를 많이 제출할수록 가점이 부여되며, 매도자의 사전승인 없이 사업용지 등에 대한 저당권(제한물권의 설정과 소유권 기타 계약상의 권리,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일체의 처분행위는 할 수 없다.

시는 의왕초평지구 기업유치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적합한 우수기업이 유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의왕=김영복 기자 ybkim@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