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취준생이라면 필수로 취득해야 할 IT자격증 전과정을 1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IT자격증 연간회원반’ 강의를 선보인다.

이번 ‘IT자격증 연간회원반’은 컴퓨터활용능력 1·2급,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워드프로세서, 정보처리기능사 등 5개 자격증의 강의를 제공한다.

IT자격증 분야 전문 교수진의 ‘합격 완성 컨텐츠’를 1년 내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개별과정으로 수강할 때보다 60% 가량 수강료를 절감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취업을 위해 단기간에 2개 이상의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취준생, 혼자서 자격증 취득을 준비할 자신이 없는 수험생, 필요한 IT자격증을 모두 결제하기에는 높은 가격이 부담되는 수험생 등에게 이번 연간회원반이 큰 도움이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내 손안의 강의실’, ‘학습 Q&A 서비스’ 등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하는 ‘IT자격증 연간회원반’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IT자격증 연간회원반’ 외에도 컴퓨터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사무자동화산업기사 등 IT자격증을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는 ‘6개월 패키지반’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뉴스부=김도현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