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UK사진.jpg


(주)SAUK가 오는 4월 21일(토) 서울 삼성역 코엑스 컨퍼런스룸 3층 313~314호, 22일(일) 부산 서면역 토즈에서 각각 검정고시 학생들을 위한 영국대학교유학 오픈데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국대학교유학 오픈데이는 검정고시 성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영국대학교 소개하며, 지금까지 검정고시 학생들의 합격 케이스를 바탕으로 검정고시 성적에 따른 합격가능 대학교를 컨설팅한다.

영국대학교유학 오픈데이는 오전 12시부터 5시까지 영국유학스페셜리스트들과 일대일 상담이 진행되며,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맨체스터 대학교, 엑시터 대학교, 시티대학교, 뉴카슬 대학교 진학보장과정 기관 INTO의 Melissa Seymour 매니져와 영국에서 파운데이션 수료 후 맨체스터 비즈니스 스쿨을 졸업한 ㈜SAUK의 김경환 과장이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검정고시 학생들을 위한 영국대학교유학 오픈데이 참석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일대일 영어레벨 테스트를 제공하며, 영국유학을 결정한 학생에게는 6월부터 8주간 진행되는 영국유학 영어와 수학 준비반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영국대학교유학 오픈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AUK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