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블랑동성로점_이미지.jpg

대구는 색다른 개성이 있는 도시이다. 별나게 튀어 보이지 않지만, 특색이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구를 찾는 이들은 그 분위기에 매료되곤 한다.

여행객들이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근대와 현대를 적절히 조화시킨 대구 시내 곳곳에는 정겨움이 묻어 있다. 특히 대구는 여심을 저격하는 명소가 많기로 알려졌다. 청라언덕, 김광석거리, 선교사 가옥, 계명대 캠퍼스 등 사진 찍기에도 좋고 분위기를 느끼기 좋은 곳들이다.

덕분에 요즘 예쁜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소통하는 SNS상에서는 대구와 관련된 콘텐츠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위에서 언급한 명소들의 풍경과 더불어, 특색이 가득한 가게와 음식점 등을 찍어 올린 콘텐츠도 많다.

특히 대구 동성로는 오랜 세월 청춘들의 무대가 돼 온 곳으로, 유행에 민감한 젊은이들의 감각과 취향에 맞춘 개성 있는 가게를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가 많기로 알려졌다. 데이트와 약속 장소로도 유명해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식사 시간이면 어김없이 많은 이들로 북적인다.

그중에도 대구 동성로 맛집을 대표하는 레스토랑 ‘휴블랑 동성로점’은 대구 젊은이들 사이에도 명성이 높다. 스테이크를 전문으로 선보이며 파스타와 피자 등 다양한 메뉴도 모두 수준급의 내공을 자랑한다.

이 집의 특징은 젊은이들의 특성에 맞춰 가성비가 높으면서도 좋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스테이크와 파스타, 피자 등으로 구성한 인원별 세트가 있어 여럿이 찾아도 푸짐하게 식사하기 알맞다.

저녁에는 펍 분위기로 운영해 테라스에서 맥주나 와인, 칵테일을 한잔하기에 좋으며, 여심을 저격하는 인테리어로 데이트 장소로도 알맞다. 단체석이 있어 행사, 모임 등도 가능하다. 덕분에 SNS상에서는 언제나 핫한 곳으로 통한다.

다양한 메뉴로 언제든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대구 삼덕동 맛집 ‘휴블랑 동성로점’은 올겨울 해산물로 만든 신메뉴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생일과 기념일에는 무료로 샹그리아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더불어, 이곳의 모든 메뉴는 포장과 배달도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다.

개성 있고 활기찬 대구의 젊음이 있는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언제든 대구에서 만족스러운 맛과 분위기를 느끼고 싶을 때는 주저 없이 이곳으로 향해보길 바란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