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이층집 성수점 보도자료(수정)-이미지.jpg


세광그린푸드리테일의 삼겹살 전문점 '교대이층집'이 서울 성동구 성수점을 새롭게 오픈해 주목을 받고 있다.

삼겹살 맛집 교대이층집 성수점은 지하철 2호선 성수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특히 주변에는 아파트와 각 기업들이 줄지어 자리하고 있다. 덕분에 가족 고객, 직장인 고객 등에게 새로운 삼겹살 트렌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건대입구역과도 가까워 오픈 직후부터 학생 고객의 방문도 잇따르고 있다.

교대이층집 성수점은 국내산 1등급 돼지만을 취급하는 성수역 삼겹살 맛집이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갖춘 꽃삼겹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별미 중 별미로 꼽힌다.

당일 공수한 식재료만을 취급하여 타 업체와 차별화된 퀄리티를 자랑하는 것도 특징이다. 숙성기법을 자체 개발하여 감미로운 육즙을 머금은 차별화된 풍미의 돼지고기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통삼겹. 통목살구이 등의 메뉴도 제공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5년간 숙성시킨 재래식 된장을 활용한 시골된장찌개도 선보여 고기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구수하고 담백한 된장찌개 맛은 고기의 담백한 맛을 배가시키는 요소다. 아울러 시원하고 칼칼한 해물냄비도 서비스로 제공한다. 

교대이층집 성수점은 단순히 별미를 제공하는 맛집이 아니라 편안하게 머물다 갈 수 있는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에게 맛있는 음식은 물론 익숙하고 편안함을 제공하는 공간이란 점에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

실제로 교대이층집 성수점 내부는 전체적인 매장 인테리어 분위기뿐 아니라 소소한 곳까지 이층집만의 감성을 자연스레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장점이다. 인테리어 설계 당시 영화미술감독과 합심해 시행한 만큼 남다른 감성을 자아낸다. 덕분에 커플 데이트 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독특한 ㄷ자형 구조와 더불어 직원들의 밀착 접객 서비스를 시행,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도 메리트다. 전통시장에서 착안해 개발한 테이블 구조도 돋보여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세광그린푸드리테일 김슬기 대표는 "교대이층집은 본사의 자체 연구개발 노력을 통해 메뉴부터 인테리어까지 차별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매장에 고객들이 들어서는 순간부터 식사를 한 뒤 나가는 순간까지 좋은 사람들과 어울려 익숙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외식 경험을 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교대이층집 성수점은 주차와 소규모 예약 및 단체 예약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