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0 화명동맛집 [비연] 언론송출-이미지.jpg

최근 맛집을 가는데 있어 사람들은 맛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가게 분위기도 중요하게 생각을 하고 있다. 그 이유는 요즘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다양한 먹거리가 있지만 특색 있는 분위기나 다른 집과 차별점이 느껴지는 부분이 더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고 공감을 이끌어내기 때문이다.

하지만 매장 분위기나 플레이팅이 특별하다고 무조건 사랑을 받는 것은 아니다. 음식점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맛’이기 때문이다. 맛이나 분위기, 플레이팅 등을 충족시켜 오픈 이후 지역 주민들과 여행객들 사이에서 화명동 맛집으로 알려져 온 곳이 있으니 바로 화명동에 위치한 중식당 ‘비연’이다.

다양한 메뉴와 넓은 250규모의 내부, 그리고 넓은 룸들이 다양해서 연말 모임 장소로도 주목받고 있는 ‘비연’이 이번에 오픈 1주년을 맞아 제주도 2박 3일 왕복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명동 맛집 ‘비연’은 가성비 메뉴와 실내조경으로 인기가 많아 화명동 근처 맛집을 찾는 커플들의 데이트코스나 직장인들의 소개팅 장소로도 손꼽힌다.

‘비연’ 메뉴로는 면류, 밥류, 고기류, 새우류, 기타 코스요리 등을 취급하는 중식당으로, 비연짜장면, 삼선해물짬뽕, 새우볶음밥등 다양한 단품 메뉴부터, 알찬 구성의 중식 코스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 인기 메뉴는 바로 탕수육이다. 얇고 바삭한 튀김과 쫀득쫀득한 식감으로 20~30대 여성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고, 분위기 있는 식사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의 방문이 많다.

비연 중식당 관계자는 “오픈한지 어느덧 1년이 되어 그 동안 많은 고객의 성원에 감사를 표현하고자 자그마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꾸준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맛있고 청결한 식당이 되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