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행정학과.jpg
2018학년도 수능시험이 끝난 이후 대학 정시모집 기간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 과정이 대학 정시모집 기간 전 2018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울현대 입학처 관계자는 “최근 수시, 논술 등의 비중이 높아져 내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는 전문학교가 고3 학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본교에 대한 입학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경찰공무원을 양성하는 경찰행정학과 과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고 전했다.

서울현대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현재 교내에 경찰 단기 합격반과 경찰행정 특채반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경찰공무원 시험의 필기부터 체력, 면접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고 있으며 교내수업뿐 아니라 무도특강, 공인행정관리사 특강, 경비지도사 자격증 특강, 실용글쓰기 특강 등을 운영하여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필수인 가산점 5점을 무조건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격증 특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국내 유일 경찰공무원 교육기관인 중앙경찰학교와 협약을 하여 테이저건 실습, 사격실습, CSI 특강 등 실제 경찰공무원 교육을 받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강 및 실습을 진행하여 학생들이 예비 경찰공무원으로서 직업의식 고취 및 동기부여를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전국 2년제 경찰학과 대학, 전문학교 중 경찰공무원을 최다 배출하였으며 97%의 높은 취업률을 통해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 취업부문 최우수학교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과정을 포함하여 경호학과 과정, 범죄심리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내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합격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