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호 통닭_이미지_0524.jpg

프랜차이즈 치킨창업 브랜드 ‘7호통닭’이 최근 청주시 성화동과 율량동 지역에 입지를 선정 중이라고 밝혀 소자본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점주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7호통닭’은 현재 청주 오송점과 가경동점을 가맹 운영 중이며,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청주 성화동과 율량동은 아파트와 주택 등 주거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학교 역시 다수 자리해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주민들이 거주하고 있는 곳이다. 때문에 옛날통닭부터 닭발,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7호통닭’에 대한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실제로 해당 브랜드에서 선보이고 있는 메뉴로는 바삭함과 담백함을 자랑하는 ‘7호통닭’과 매콤한 맛이 일품인 ‘진짜 떡볶이’, ‘열정닭발’ 등이 있으며, 통닭의 경우 익숙하면서도 독특한 시즈닝으로 중독성 있는 맛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청주 지역에서 리뉴얼창업 등으로 빠른 속도로 가맹점을 늘리고 있는 ‘7호통닭’은 증가하는 프랜차이즈 치킨창업자들로 소자본창업 전담팀을 꾸려 이들이 매장오픈에서 운영까지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용감한형제’를 본사로 두고 있는 해당 브랜드는 다년간의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매장 입지선정부터 오픈과 운영 등을 돕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과 본사 교육을 진행 중이다.

본사 관계자는 “최근 소자본창업에 대한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가맹점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펼치고 있다”며, “청주 지역을 넘어서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장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peachech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