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스파_이미지_0519.jpg

많은 커플들이 뻔하지 않지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코스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날씨가 풀리면서 식상한 데이트 대신 새로운 장소를 찾아 나서고 있는 것이다.

최근 이색 데이트 중에서도 커플 스파∙마사지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며 각광받고 있다. 커플 스파∙마사지는 짧은 시간이지만 평소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다는 점과 효율적인 몸 관리가 가능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500평 규모의 마사지 앤 스파 ‘차스파’ 역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프리미엄 관리를 선사해 부산 해운대 커플마사지나 커플스파를 찾는 이들에게 인기 데이트 코스로 주목 받고 있다.

이는 커플간에 힐링 데이트로 스파와 마사지를 받으며 몸과 마음의 긴장을 다스리고 휴식과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는 물론 친구들, 심지어 직장 동료들과도 부담 없이 찾을 수 있어 부산을 넘어 전국 각지에서도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수년간 톱스타 및 많은 연예인들도 줄이어 방문하는 곳으로 입 소문이 나 부산에서는 이미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 영화, 예능 등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실제로 방송국 섭외 장소로 선호도가 높다.

‘차스파’는 최근 연예인들 사이에서 입 소문난 코스메틱 브랜드를 런칭한 국내 최고급 마사지샵으로 유명세를 떨쳤다. 명성에 걸맞게 사용하는 모든 비품은 최고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이뤄져 있다.
 
또한 국내 최고급 제트스파 시설과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테라피스트들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취향과 건강상태에 따른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맞춤형 테라피를 통해 몸과 마음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다.

관계자는 “부산 해운대 커플마사지와 커플스파가 지역 인기 데이트 코스로 떠오르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연중 무휴 24시간 열려 있기 때문에 편안한 시간대에 방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파와 마사지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 해운대 커플스파앤마사지 ‘차스파’의 예약 및 스파 관련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