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무료관람 이벤트도
황금연휴 보고 싶은 영화는 많지만 다소 비싼 영화 관람권으로 부담을 느낄 관람객들은 할인 혜택을 꼼꼼하게 살펴보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극장가도 손님맞이 준비를 마쳤다.

CGV에서는 키즈 패밀리 클럽, 메가박스에서는 '감사'를 키워드로 시네마 데이트 편지와 5월 감사드림 이벤트를, 그리고 롯데시네마는 히어로위크, 패밀리패키지 등을 준비했다.
CGV가 준비한 키즈 패밀리 클럽은 만 12세 이하의 자녀를 둔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무료 클럽 서비스다. CGV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가입하면, 어린이 요금, 웰컴 쿠폰팩, 제휴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만12세 이하 어린이 고객은 일반 2D 영화를 월~목요일 6000원, 금~일요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가입한 다음 날, 온라인 웰컴 쿠폰팩이 CJ ONE 아이디로 자동 지급된다. 제휴사인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N서울타워 전망대, 그리고 국립 현대미술관에서도 입장권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1일까지 CGV 키즈패밀리클럽 어린이 고객을 위한 보물지도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국 CGV 매표소에서 스탬프 지도를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미션 수행 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2개를 모으면 팝콘(대) 무료쿠폰 1매, 3개를 모으면 일반 2D영화 무료쿠폰 1매가 지급된다.

메가박스는 시네마 데이트 편지와 5월 감사드림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네마 데이트 편지'는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 '함께 영화보자'라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면 2000원 할인권을 2장 제공하는 이벤트로, 메가박스 모바일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중 5월 한 달 동안 2인 이상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5월 감사드림'은 특별한 기념일을 맞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이벤트다. 어버이날에는 부모님(만 65세 이상)과 함께 관람 시 최대 동반 2명까지 실버 요금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스승의 날에는 교원증이나 교직원 복지카드 확인 시 영화 7000원 관람(1인 2매)이 가능하고, 성년의 날을 맞은 고객에게도 7000원 관람 혜택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21일 부부의 날엔 사랑하는 연인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현장에서 제시하면 콤보 메뉴를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히어로위크 특별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히어로위크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가 개봉하는 3일부터 시작된다.
3~7일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퍼플렉스G에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를 보면 3D를 2D가격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성인은 주중 3000원·주말 2000원, 청소년은 주중 2000원·주말 1000원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 9~14일 롯데시네마에서 '제19대 대통령 선거 투표'를 인증하면, 스위트 콤보를 5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송유진 기자 uzi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