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는 10일 KBO 공식 매거진 THE BASEBALL(이하 '더 베이스볼') 2015년 10월호(통권 76호)를 발간했다.
더 베이스볼 10월호는 올시즌 잠재력이 폭발한 기량발전 선수들을 소개했으며, 이들 중 생애 최고의 시즌을 보낸 kt 박경수 선수를 이번 표지의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또 KBO 최초 5년 연속 정규시즌을 우승한 삼성 라이온즈를 세밀히 분석했으며, 과거 해외진출 사례와 함께 달라진 KBO 리그의 위상을 조명했다.
2016년부터 넥센이 사용하게 될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돔과 KBO 대학생 객원마케터가 취재한 KBO 리그 여성 마케팅에 대한 소개, 사직구장 핫플레이스 등 다양한 정보가 담겨있다.
그리고 LG의 신바람 야구를 이끌었던 이광환 전 감독, 소리없이 강한 남자 kt 김민재 수비코치, 현재보다 미래가 기대되는 KIA 이종석 선수, kt 열혈팬 서재영 씨, 저니맨사관학교 최익성 대표 등 풍성한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
더 베이스볼은 KBO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볼 수 있으며, 일부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http://me2.do/F877phiC)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매(정기구독 문의 1588-7632)는 위팬 홈페이지(http://me2.do/FgesYNEl)에서 가능하다./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