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개를 훔치는 훔치는 완벽한 방법' IPTV서비스 시작.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오는 29일부터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를 시작한다./삼거리 픽처스 제공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사진출처=삼거리 픽처스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오는 29일부터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홍보사 올뎃시네마는 26일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오는 29일부터 극장뿐 아니라 IPTV, 디지털 케이블, 온라인 VOD 등 다양한 방식으로 관람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홍보사에 따르면 영화는 상영 중인 극장에서 볼 수 있음은 물론이고 Olleh TV, U+ TV, B TV 등의 IPTV와 티브로드, CJ헬로비전, C&M, HCM 등의 케이블VOD, 다음, 네이버, 곰티비, tving, Google Play, Youtube 등 온라인 VOD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극장과 동시 서비스를 시작하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열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 '견'범죄 휴먼코미디로, 아역 이레와 배우 강혜정이 출연한다. 강혜정은 데뷔 후 이 영화에서 최초로 엄마 역할을 맡았다.

미국 여류작가 바바라 오코너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국 정서에 맞게 각색한 이 작품은 지난해 31일 개봉한 뒤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상영관 확대를 위한 자발적 대관 릴레이가 이어지기도 했다. 이번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