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영화 '판타스틱 4: 실버 서퍼의 위협' 메인포스터
사진=네이버 영화 '판타스틱4 실버 서퍼의 위협' 메인포스터

[인천일보=최문섭 기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히어로 블록버스터가 찾아온다! 영화 <판타스틱4 실버 서퍼의 위협>은 2007년 8월 8일 개봉한 상영시간 93분의 미국 영화다. 총 관객수 576,690명을 기록했다. 

네이버영화 <판타스틱4 실버 서퍼의 위협> 네티즌 평을 살펴보면, "판타스틱 시리즈는 지금까지 계속되도 꿀리지않는다", "실제만화 안보고 보면 재미있던데요?", "진짜 재밌게 봤어요! 티비에서 나오길래 보고 쳐봤더니 2007년 영화였군요.. 근데도 재밌네요!"등의 다양한 평을 남겼다.

주연으로 이안 그루퍼드(리드 리차드/미스터 판타스틱 역), 제시카 알바(수잔 스톰 역), 크리스 에반스(자니 스톰 역), 마이클 치클리스(더 씽/벤 그림 역)이 출연했으며, 조연으로 줄리안 맥마혼(빅터 본 둠 역), 케리 워싱턴(앨리시아 마스터스 역), 안드레 브라우퍼(제너럴 헤거 역), 더그 존스(실버 서퍼 역)등의 배우들이 출연했다. 

사진=네이버 영화 '판타스틱 4 : 실버 서퍼의 위협'
사진=네이버 영화 '판타스틱4 실버 서퍼의 위협'

판타스틱4가 세상을 평정하고 전세계인들의 스타로 추앙받으며 살아온지 2년이 지났다. 악의 화신 닥터 둠이 사라지며 지구는 평화를 찾는 듯했으나 아슬아슬한 외줄타기였다. 큰 혼란없이 평화로운 상태에 지구인들이 익숙해질 때쯤 예상치 못한 불길한 징조가 곳곳에서 나타나며 전 세계를 암흑에 빠뜨리기 시작한다. 

사막의 태양이 작렬하는 이집트에 난데없이 폭설이 내리고, LA나 뉴욕 등 미국의 대도시는 대규모 정전 사태로 암흑천지가 되어 시민들은 큰 혼란에 빠진다. 거대한 소용돌이와 함께 런던의 템즈강 한가운데가 뚫리는 등 상상치 못한 일들이 발생하지만 혼란의 원인은 의문에 쌓여있다. 그리하여 인류는 다시 판타스틱4를 찾게된다. 

그 의문의 정체는 전세계에 걸쳐 파괴적인 힘을 과시해 온 존재는 바로 먼 우주의 행성에서 날아온 미스터리한 실버서퍼다. 지구를 지키기 위해 판타스틱4는 실버서퍼와 맞서게 된다. 사라진 줄 알았던 닥터 둠이 재등장 해서 더욱 미래는 예측할 수 없게 된다.

사진=네이버 영화 '판타스틱 4 : 실버서퍼의 위협'
사진=네이버 영화 '판타스틱4 실버서퍼의 위협'

보는 관객들로 하여금 긴장감을 놓칠 수 없게 하는 히어로 블록버스터 <판타스틱4 실버 서퍼의 위협>은 마블 세계관의 영화다. 

영화 <판타스틱4 실버 서퍼의 위협>를 감독한 팀스토리 감독은 <택시 : 더 맥시멈>, <판타스틱4>, <퍼스트 선데이>, <허리케인 시즌>, <씽크 라이크 어 맨>, <라이드 어롱>, <씽크 라이크 어 맨 투>, <라이드 어롱2>, <샤프트>등을 감독했다. 
 

/최문섭 기자 online02@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