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조혁신 기자] 프리미엄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이 퍼퓸샴푸 입고 기념 전 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문 폭주로 품절 사태가 발생했던 향기좋은샴푸는 새롭게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허가를 완료하며 탈모 인들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리뉴얼되었다.

본 이벤트는 10월 17일 오전 5시부터 10월 31일 오전 4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두피샴푸, 천연두피샴푸, 지루성샴푸, 탈모전용샴푸, 지루성샴푸, 헤어영양팩 등 전 품목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 된 단백질샴푸는 카퍼트리펩타이드-1, 덱스판테놀, 비오틴 등 고가의 탈모 증상 완화 성분 12가지를 처방해 머릿결복구는 물론으로 탈모관리, 탈모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베이스로 모발을 구성하는 31가지 아미노산 성분과 12가지 고가의 유효 성분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손상모발관리에 적합해 머리결좋아지는법으로 헤어홈케어를 하는 이들이 많다.

또한 향료·조향 연구소 미센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안전하고 고급스러운 냄새좋은샴푸로 개발되었으며, 두피에 자극이 되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동물성원료 등 논란 성분을 배제해 순한 두피관리가 가능하다.

볼륨샴푸와 함께 머릿결좋아지는법으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퍼퓸라인은 트리트먼트 3종과 헤어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새롭게 출시한 오일트리트먼트와 씻지 않는 헤어팩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단백질트리트먼트는 흘러내리지 않는 오일겔 트렌스 제형으로 모발 도포시 겔에서 오일로 변하는 고농축 오일이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모발에 흡수되어 매끄럽고 부드러운 모발을 선사한다. 또한 베지타마이드 구성 성분인 가수분해 쌀의 프로틴이 모발 속 유효 성분 흡수율을 극대화하여 손상모발복구 및 푸석한머리에 부드러움과 윤기를 부여한다.

씻지 않는 헤어단백질팩은 끈적임 없는 밀키한 헤어크림 텍스처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건조한모발 및 푸석푸석한머리카락에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바르고 씻어낼 필요 없이 간편하고 확실한 효과를 지닌 극손상헤어팩으로 바쁜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신제품 헤어쿠션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여자앞머리탈모, 남자정수리탈모, 흰머리, 새치 등으로 고민하는 남녀노소 누구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흑채쿠션으로 개발되었다. 새치머리와 탈모 등 빈모로 고민하는 이들을 겨냥해 런칭한 헤어라인쿠션 제품으로 가루 날림이 없고 오랜 시간 헤어 커버 연출이 가능하다.

덧붙여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ITF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함께 모발 본질에 대한 끝없는 연구와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두피 타입에 최적화 된 두피케어제품으로 개발 중이다. 이번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