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한식탁의 막창 프랜차이즈 제일막창이 지난 5월 14일(금) 창원시 도계동 1호점을 오픈했다. 막창은 유행을 타지 않고 4계절 전국민이 즐기는 메뉴로 스테디 창업아이템이라는 입장이다.

막창은 돼지나 소에서 극히 소량만 얻을 수 있고 구웠을 때의 쫀득한 식감과 감칠맛이 뛰어나 고급 식재료로 사랑받고 있으며, 일반 살코기보다 칼슘 성분이 월등히 많고 고단백 저콜레스테롤 식품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음식이다.

최근 가심비가 소비자에게 사랑받으며, 가성비는 물론 맛과 감성을 충족하는 외식 공간이 꾸준히 사랑받는 가운데 제일막창은 향수를 부르는 노포식당 컨셉으로 옛 추억을 연상하게 하는 편안한 감성 인테리어와 세척특허를 받은 자체공장에서 깨끗하게 세척 및 48시간 과일숙성을 통해 잡내를 완전히 잡아냈다는 평가다.

업체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돼지갈비 브랜드 명륜진사갈비에서 후원을 받아 론칭한 막창 전문 프랜차이즈로 풍부한 운영경험과 탄탄한 자금력을 기반삼아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한 단계별 지원을 준비하고 있다” 며 “예비 창업자분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마련 중에 있다” 고 의지를 전했다. 

제일막창은 메인메뉴 3인분 주문 시 막창 떡볶이, 떠먹는 피자, 숯불 닭갈비 1인분을 추가로 제공하여 맛은 물론 가성비도 만족하는 가심비맛집이다. 외식프랜차이즈의 새로운 강자로 도약할 준비를 마친 제일막창의 자세한 정보와 사업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