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고 시사뉴스피플, (사)국제SNS신문방송협회가 후원하는 제 1회 '2021유튜버브랜드대상' 여행 브이로그 부문에서 유튜브 채널, <여락이들>이 대상을 수상했다.

2021년 1회를 맞는 '유튜버 브랜드 대상'은 신청자들에 한해서 부문별로 구독자 기여도, 유튜브 비전, 유튜브 활동, 유튜브 충성도 및 이미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자체 심의 후 부문별로 대상 유튜버를 선정한다.

유튜브 채널 <여락이들>은 현재 김수인(그래쓰)과 김옥선(더티)이 운영 중이며, 여행 전문 채널이다. 해당 채널은 구독자들에게 국내외의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고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시도하고 있으며, 매번 흥미있는 콘텐츠를 구독자들에게 전달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여락이들>의 김수인(그래쓰)과 김옥선(더티)은 “2021 유튜버 브랜드 대상 수상은 항상 여락이들을 사랑하고 응원해주는 와락이들 덕분이며,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대상 영예를 와락이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밝혔다.
 
<여락이들>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구독자들을 위해 대리 만족할 수 있는 해외 영상을 제작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