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빅터스코리아’는 워터 기능이 탑재된 독일 기술력의 무선 진공청소기 ‘인빅터스X9 청소기’를 국내 정식 출시, 판매한다고 전했다. 

출시와 함께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행사를 실시한다. 본 제품을 4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200대 한정에 한해 10만원 상당 인빅터스 청소기 전용 거치대를 증정,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에는 네오플램 에어프라이어를 준다. 

최근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청소기가 나오면서 청소기 시장이 과열되는 추세다. 로봇청소기의 경우 복합 기능이 탑재되면서 오히려 성능 부분에서 애매하다고 느낄 가능성도 생기게 되었는데, 이에 따라 구입 전 무선청소기 비교, 무선청소기 가격 비교 등을 살펴보는 예비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기업 관계자 측은 “인빅터스X9은 흡입력이면 흡입력, 물걸레 청소면 물걸레 청소 기능, 이렇게 각각의 성능에서 우수한 효율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연결봉을 별도로 제작하였다”고 설명했다. 

인빅터스X9 무선 진공청소기는 하이브리드 겸용 무선청소기의 아쉬운 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헤드 부분만을 교체하여 사용하는 청소기가 아닌 물청소, 진공청소에 적합하도록 설계했으며 별도로 제작된 연결봉 및 물걸레 키트를 함께 출시하였다. 키트의 경우 물걸레 패드를 부착 및 닦아내는 방식이 아닌 오염물 등 액체를 그대로 흡입하는 기능으로 강력한 흡입력을 경험할 수 있다. 

기능을 살펴보면, 자동 물 분사 기능이 탑재된 헤드 브러시가 고속 회전하여 남아 있는 끈적임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해 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은 간편한 무게 및 그립감으로 구성돼 가정집, 사무실, 매장 등에서도 편리한 물걸레청소기 추천 제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인빅터스코리아 관계자는 “인빅터스X9는 로봇청소기, 진공청소기, 물걸레청소기의 기능을 모두 다 이용하고 싶은 고객 분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라며 “BLDC 모터를 탑재해 8배 더 긴 수명과 내구성, 6초에 80,000번 회전의 강력한 흡입력이 탑재되어 무선청소기 비교 및 가격 비교 등을 살펴보는 소비자의 경우에도 긍정적인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구입은 네이버쇼핑 ‘인빅터스코리아’ 공식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